CTSI 코인 - 카르테시 코인 전망 시세 가격

2021. 11. 3. 11:52코인

반응형

CTSI 코인 - 카르테시 코인 전망 시세 가격

 

약 4,400억의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는 카르테시 코인

주식으로 치면 중형주 정도의 시총을 자랑하는 코인이다.

잡코인은 아닐것 같고

그렇다고 크게 좋은 코인은 아닐것 같은데..

 

상장 거래소를 통해서 몇개가 상장 되어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마지막으로 차트를 해부하도록 하자.

 

CTSI 코인 - 카르테시 코인 전망 시세 가격
카르테시 코인 상장 거래소

카르테시 코인 상장 거래소

 

약 50여개가 안되는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다.

바이낸스 코인베이스에 다 상장이 되어 있고

갯수로 봤을때도 나쁘지 않는것 같다.

카르테시의 상장 거래소를 확인 하실분은

코인마켓캡에서 CTSI를 검색 후 확인하시면 된다.

 

 

 

CTSI 코인 - 카르테시 코인 전망 시세 가격
카르테시 코인 차트

카르테시 코인 차트

 

바이낸스에 먼저 상장한 줄 알았는데

빗썸이랑 비슷하게 바이낸스랑 상장이 되었다.

6월 중순쯤에 상장이 되었고

8월 중순과 10월말쯤에 꿈틀꿈틀하는 캔들을 보여주었다.

아마도 이 코인이 다른 거래소에 먼저 상장이 되었을것 같은데...

찾기가 어려워서 이렇게 올리는점을 양해바람.

 

동그라미를 친 곳에 피뢰침이 여러개 나온 흔적이 보인다.

상장이 오래전에 되었다면 상당히 좋은 캔들인데

상장이 최근에 일어나서 좀 애매하다.

 

반응형

 

CTSI 코인 - 카르테시 코인 전망 시세 가격
카르테시 코인 세부차트

카르테시 코인 세부차트

 

일단 투자를 하실 목적이면

빨간선을 그은곳으로 손절선을 잡았으면 한다.

저게 무너질 경우 많이 내려올 가능성이 있으니

꼭 참고하셔야 한다.

상장일이 오래전에 되었다면 저게 이탈되어도 좋은데

최근에 상장이 되었다보니까

저게 이탈이 되면 어디까지 빠질지 모른다.

반응형